톱뉴스

신학
그래픽, 로렌스 글랜스, 연합감리교 공보부.
그래픽, 로렌스 글랜스, 연합감리교 공보부.

교회의 절기는 어떻게 구분하고, <연중시기>란 무엇인가요?

그리스도인들은 매년 준비하고 축하하며 실천하는 크리스마스와 부활절의 두 정기적인 절기와 더불어, <연중시기>를 사역 실천의 주된 기간으로 삼는다.

주요 뉴스

신학
많은 한인 감리교 목회자를 배출한 클레어몬트 신학교가 캘리포니아의 크레어몬트 지역 대학들의 연합체인 클레어몬트대학컨소시엄에 신학교 캠퍼스 대지를 현 시가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매각하라는 법원의 판결을 받았다. 사진은 클레어몬트 신학교 모습. 제공, 클레어몬트 신학교.

클레어몬트 신학교 부지 매각에 관한 법원의 판결

많은 한인 연합감리교 목사를 배출한 클레어몬트 신학교가 캘리포니아의 크레어몬트 지역 대학들의 연합체인 클레어몬트대학컨소시엄에 신학교 캠퍼스 대지를 현 시가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매각하라는 법원의 판결을 받았다.
개체교회
고등교육사역부는 소수민족인종사역자훈련기금을 최고 1만 불까지 지원한다. 신청 접수는 1월 3일 시작되었으며, 접수 마감일은 3월 4일이다. 한인 교회 혹은 한인 교역자가 사역하는 교회는 모두 지원 대상이 된다. 사진 출처, 총회고등교육사역부.

2022년 소수인종사역자훈련(EIST) 기금 신청 접수가 시작되었다

고등교육사역부는 소수민족인종사역자훈련기금을 최고 1만 불까지 지원한다. 신청 접수는 1월 3일 시작되었으며, 접수 마감일은 3월 4일이다. 한인 교회 혹은 한인 교역자가 사역하는 교회는 이 기금을 신청할 수 있다.
개체교회
글로벌 웨슬리 영성목회 네트워크는 연합감리교 한인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카리스마 리바이벌을 개최한다. 사진은 사도들의 머리 위에 임한 성령의 불을 형상화한 오순절 모자이크. 이미지, 홀거 슈에, 픽사베이.

연합감리교 한인 목회자를 위한 카리스마 리바이벌

글로벌 웨슬리 영성목회 네트워크는 2022년 2월 21일(월)부터 24일(목)까지 연합감리교 한인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카리스마 리바이벌을 뉴욕 후러싱제일 연합감리교회에서 개최한다.

최근 뉴스

더 보기

카테고리